학제랑 부산여행 1박2일, 첫째 날🍬

 

 


2020.12.31 스물아홉 마지막을 학제와 함께❣️



같이 퍼즐도 다 완성😆❤️



코스트코에서 장 봐서 홈파티하기💖





2021.01.01 새 해 첫날

 

 

 
새해부터 학제랑
갑자기
기차 안



기차 타기 전에
역에서 김밥에 라면만
간단하게 먹고
부산행 기차 탔어요😆🍑

부산으로
즉흥 여행 중



코로나 때문에 한칸씩 떨어져 앉았다
멀리서 사진찍기 ✨



제주도 여행을 다음으로
부산여행도!
(부산에서 살았던) 학제가
예쁘고 좋은 곳을 많이 데려가줬다❤️💜



사실


인스타 구경하다가
예쁜 카페가 있길래
학제 보여주면서


가고 싶다고 했더니
학제가 바로 표를 예매하고
이 카페에 와버렸다❣️(허걱..)

 

 

 

 

 

웨이브온 커피

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학제는 쉬는날이 거의 없는데,
새해에 쉴 수 있다는게
행복하다><


 
추워서 담요 필수



제주도에서
커플로 맞춘 운동화 신고❣️



커피도 맛있습니당🥤✨



뷰 맛집🌊✨


오션뷰가 진짜 너무 아름답다
부산에서 살고 싶다 ㅋㅋㅋ(진심..)



---

학제쓰 추천 맛집🥄




학제가 추천한

"탐복" 식당

부산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31

 

 




우리는
탐복밥 2개와 탐복구이를
시켰다

 

탐복밥(곤드레) 15,000
탐복구이 35,000

 


웨이팅이 조금 있어서
30분 정도 기다렸다🌿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기다리는 동안 근처 카페 구경하고
사진도 찍었다📸



드뎌 식당으로 들어와
맛있는 거 사진찍기📸



초록소스는
전복장소스인데,
고소하고 맛있다💖



전복구이🦪
연하고 탱탱하고 대박 맛있다❣️
감동의 맛✨ㅋㅋ
(여러분.. 전복구이 꼭 드세요..🧡)



뜨아
건강한 음식이라
살도 안찔 것 같음ㅎ




아울렛도 잠깐 구경함
스윽 ~ 산책하듯이 보고 나옴




숙소 앞

송정 해수욕장

🌊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잠깐 숙소 들렸다가
바닷가 산책하러 나옴🌿🌿🌿

모래 보면 글씨 쓰고 싶어짐✏️
(파도🌊 때문에 다 지워짐 ㅎ)



송정해수욕장

파도도 잔잔하고
사람도 없고
조용하고 좋다❣️



학제랑 와서 넘 좋다✨❣️
혼자였으면 오지도 않았겠지만
학제랑 오니까
너무 행복하고 너무좋다🧡🧡🧡


오 학제가 사진을 점점 잘 찍는다
길게 찍어줌😆🌿


💗💗💗💗💗



전복밥 먹고
(팥 좋아하는 나를 위해 ㅎㅎ)
학제가 알고있는
유명한 만두 찐빵 가게에서 사옴🥟🥟🥟
(웨이팅하고 사들고옴)

 

부산에서 살았던 학제는
학제의 구 직장도 보여주고
본가도 슬쩍 지나가며 보여주고
혼자 살았던 전셋집,
자주갔던 식당 등을 보여주면서
학제가 어떻게 살았는지
나에게 알려주었다
직접 눈으로 보면서
설명을 들으니
상상이 잘 됐고
이해도 쏙쏙 잘됐다


부산 첫째 날은
여기까지!❣️✨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