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제랑
제주도 여행✨
셋째 날, 마지막날!!!

시간이 엄청 빠르다





"한담해변"
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


제주도 의경생활을 한
남자친구라니..🌿

여행계획도 학제가
길도 알아서 학제가ㅎㅎ

예쁜곳만 딱! 데려다주니
고마워..✨

한담 해수욕장도 멋있고
한담 해안산책로도
황홀할 정도로 예쁘다

첫여행이기도 하고
출장 겸 간거라
사진이 많지 않았다

눈으로 담기만 했는데,
다음에 가면
사진을
마구마구 찍을거다✨




(오레오쿠키 생각남..ㅎ)




그래,, 제주도를 오감으로 느꼈으니 됐어
다음 여행때 사진 엄청 많이 찍어야지






바닷가 근처 어느 밥집
넘 배고파서 아무데나 들어왔다❣️




냠냠




학제가
오설록 녹차밭
데려와줬다

녹차 냄새
맡고 싶은데
마스크 껴서
못맡았다







"제주 오설록"
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







또 밥 묵어야해서
오설록 아이스크림
하나만 먹었다

하나만 먹어서
더 맛있었다 ㅋㅋ

음미하면서
천천히 먹었다

찐한 녹차 맛이다 ㅎㅎ🌿
꿀맛...❣️









"제주 카멜리아힐"🌺
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




모바일로
할인 예매해서

성인2명 13,000냥이었다
(원래는 성인 1명당 8,000냥)


우리가 갔을땐,
동백꽃이 활짝 안폈었다
(아쉽)

그래도 카멜리아힐은
완전 추천장소다
꽃이 다 안펴도
예쁜 곳이 너무 많았다

(🌺이모티콘이라도..꽃을!!🌺🌺ㅋㅋ)





으.. 돼지같이 나옴ㅋㅋ
(돼지 맞잖아..ㅠ)




어떤 커플분
사진부탁하셔서
멋지게
찍어드렸더니🌾


우리도
찍어주셨다💖

(또 감사합니닷..꾸벅..)🌾🌾🌾






와우!
배경 멋있다

실제로 보면

더 멋있다🌾


☁️(제주도 하늘은 더 멋있어보임)☁️





와따메..
이쁘다잉?

(사진 보다가
예뻐서
또 감탄
사투리가 절로 나온다ㅎ)






뭔 거울에서 찍음
셀카봉도 없고
삼각대도 없어서

거울 앞에서
같이 나오게 찍음ㅋㅋ

(지금 보니 웃프네 ㅋㅋ)





학제가 찍음..
아 내가찍었나?
아아 내가 찍으라고 해서
학제가 찍음

암튼
싱그럽고마잉?🍊






또 어떤 커플분들
멋있게 찍어드렸더니
우리도 찍어주셨다 🌺🌺🌺
🌺🌺🌺우앗 같이 나온 사진 또 득템ㅎ









많희많희 찍어쥬세요,,,🌺🌺🌺






🌷🌷🌷
🌸🌸🌸
🌺🌺🌺


카멜리아힐 안에
기념품샵이
있는데
거기서 카드도 사서
서로에게 제주도 다녀온
소감을 써줬다고 한다..🌿





귤나무🍊

(뜬금)





카페 도착



제주 서귀포 루프탑 카페

"원앤온리 (ONE AND ONLY)"
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


(산방산, 오션뷰)

산과 오션뷰
동시에
볼 수 있어서 좋다

와우와우..🎶🎵


바닐라 라떼 아이스 9,000
부쉬 드 노엘 12,000

(가격이 쎈데, 뷰가 예뻐서 만족)





맛도 괜찮
걍 뷰맛집임





사진 찍기 좋은
루프탑
바람이 많이 부는데
진짜

힐링 스팟임✔️







루프탑에서

누구세요...?
(으아..바람아 ㅠ)




루프탑에서

학제야 귀여워...
으 사랑합니다;;
윙크..❣️
~.< (급 고백)





원앤온리 앞

"황우치 해변"에서



정말 모든 사진을
막 찍었는데
사진들이
나름 괜찮은듯ㅋㅋ




힐링된다~🌿🌊




으아




바다다 바다다~🌊❣️




마스크도 날아가긋어
조심조심...





마지막 날이라서
열심희 돌다댕겼다🌸







"박물관은 살아있다 제주"
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42

(성인 한명당 12,000)



 
내가 좋아하는 반고흐✨

별 헤는 밤⭐️




유연성 테스트
(표정..ㅋ)



유연성 테스트
(오 다리 길게 찍어 주셨네)




무섭네;;




지금 보니
얼룩말이 달려들 것 같아;;
(난 겁쟁희;)




ㅋㅋㅋㅋㅋ
학제야 귀엽다ㅋㅋ

나보고 어찌나
연기 못한다고
구박하던지ㅎ

넌 연기자해라 ㅎㅎ





떨어져..!
(사진 속의 나 .. 부럽다 ㅋㅋ)



우와우...
꽃밭이다..✨

Led꽃밭 ㅋ🌷🌷🌷




1004 학제





아찔하다;ㅋㅋ
(겁쟁희..)



누가 저렇게 오바하나 ㅎㅎ





진짜라고 생각하고 걸음;
(손에 땀이...)









학제가
대포주상절리
가자했다

제주도 현지인들도
많이 가는 곳을
알아서
딱!딱! 데려다줌❣️


"제주도 대포주상절리"
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36-24




주차장 쪽에서
풍경이 예뻐서 찰칵..



감상✨



눈 정화✨



 감상..




감상했더니
허기짐

회오리 감자랑
닭꼬치 먹음

(주상절리 입구 앞
매점에서 팔아요 ><)



우와..
여기서부터 멋있다




학제도 멋있다❤️




내사랑🍊❤️
(구 제주도 군인)



"제주도 대포주상절리"
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36-24


입장료 :
어른 (2,000원)
어린이, 청소년, 군경 (1,000원)
주차요금 (1,000원~3,000원)


주상절리는 마치 예리한 조각칼로 섬세하게 깎아낸 듯한 4~6각형 형태의 기둥으로, 현무암질 용암류에 나타나는 수직절리를 말한다. 두꺼운 용암이 화구로부터 흘러나와 급격히 식으면서 발생하는 수축작용의 결과로 형성되었다. 마치 계단을 쌓은 듯 겹겹이 서 있는 육모꼴의 돌기둥이 병풍처럼 둘러쳐져 있어 자연의 신비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.그 기둥에 부딪히는 파도 또한 마음을 뺏기는 볼거리인데, 심할 때는 높이 20m 이상 치솟는 ‘쇼’가 펼쳐지기도 해서 보는이의 넋을 빼앗는다. 중문·대포해안 주상절리대는 높이가 30~40m, 폭이 약 1㎞ 정도로 우리나라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, 제주도 천연기념물 제443호로 지정돼 있다.​​ (제주관광공사 제공)


쇼 보고싶다..
천연기념물 443호..!




바다 감상..✨



감상🌊



빠져들것 같다..


아 좋다



시원한 바람
아름다운 바다
듣기 좋은 파도소리
🌿🌿🌿
옆에 학제❣️ㅋㅋ(젤 중요)




뷰가 너무
아름다워서
한참 서있었다

여기 서있으니
엄청 힐링이었다✨

대포주상절리도
개인적으로 너무
힐링되는 장소였고,

보면 볼수록
빠져드는 곳이었다

완전 추천 장소다




오랫동안 바라봄
빠져들었음

힐링...❣️

완전 추천



또 감상



해가 진다 ..
안뇽... 썬셋..✨





파스텔 톤 하늘💖


웅장




손 잡으라는 (구 제주도 남자) 학제⭐️
눈부신가보다 (내가)



이후 비행기 시간까지
시간이 꽤 남아서

"수목원길 야시장"을 갔다
(제주 제주시 은수길 69)


사진은 안찍었다 ㅋㅋ
(담엔 다 찍을거임)

여기는
푸드트럭과
플리마켓 등이 있었다


우리가 간날에
푸드트럭은
오픈을 거의 안해서
먹을거는 못먹고
구경만 했다
(밥은 공항에서 중식 먹었다)

여기서 우리는
타로만 하고왔다
나름 재미있었다ㅎㅎ

학제와의 제주여행 끝💖

다음은 부산여행 간거
올릴거다🌷🌿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