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제랑 부산여행 1박2일, 둘째 날🍬




숙소에서 일찍 나와
학제가
해운대 드라이브 명소

해운대 달맞이길

데려가주었다❤️🧡

드라이브 하면서
부산에 뭐가 맛있고
어디가 좋은지
학제가 알고있는 것들을
나에게 말해주는데
너무 좋았다

굳이 좋은 곳을
가지 않아도
간 것처럼 기분이 좋고
행복했다

학제와
이런저런 말을 할때
너무 잘 통하고
잘 맞고
이런 순간순간들이
항상 고맙다

드라이브 다 하구

다음은 해동용궁사!




들어가기 전에 오뎅 하나때리기..

 

 

 

 

해동용궁사

부산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해동용궁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학제가 해동용궁사 데려와줬다🥰


 

 


학제💖
해동용궁사 너무 좋았어💙




학제 감상..🍓



 


해동용궁사 옆에 있는 바다🌊


바다 옆 산책로 🌿


학제랑 바다 보면서 걸으니
너무 행복했다



하늘이랑 나무가 조화로워서 찍음🍃☁️



그림같이 예쁘다✨



반짝반짝 바다✨✨✨


감상..

바다가 반짝거리는게
너무 아름다웠다

힐링🌿



또 감상
(저 감상 좀 할게요..✨)



다시 산책로🌿
학제랑 같이
예쁜 바다 옆을 걷는데
너무 행복했다
그 순간도 너무 감사했다❤️




학제가 꼭 데려와주고 싶었다던

부산힐튼호텔 뷔페 "다모임"

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-32

 

 

 



입장





허걱... 여기 천국인가요..?
학제는 다모임 해산물이
신선하고 맛있다고 했다💖





진짜 연어는 젤 대박이었다!!!
너무 맛있고 신선하다
입에서 녹는다🍣🥢




우앗....❣️



학제가
여자친구와
첫 부산여행이라
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
메세지를 남겼다고 한다 ㅋㅋ
명당 자리로 앉게 되어 좋았다
고마워 학제🍓




대게✨





잔잔하고 반짝거리는
바다 감상..❤️✨




감상🥰
(저 또 감상 좀 할게요..❣️)


로맨틱해..❣️



너무 예쁘잖아 💖
사진에 잘 안담긴다..⭐️


 

 

 


연어 초장에다가도 먹기✨
(와사비 예쁘게 좀 담을걸 ㅋㅋㅋ)




또 먹고싶다
모든 음식들이
최고급이었어..✨




뷰먹으면서 밥먹기



학제가
가족끼리 몇번와서
서비스로 과일을 주셨다
🍓🥝🍇🫐
🍉🍉🍉
🍑🍑🍑



과일도 엄청 신선하다



중간에 또 바다 감상✨

뷰먹고
밥먹고
뷰먹고 밥먹고..ㅎ



아이스크림🍦



달달🍭


💚💛🧡


다모임 내부 사진


디저트 쪽




학제 너무 귀엽다..🤍
핫플이라고 해서
여기도 데려와주고싶었다구,,
고마워 학제야 ㅋㅋㅋㅋㅋㅋ


으아..귀여워
나랑 4..귀자..
(갑자기 고백하기)


학제는
생각하는 것도
남을 배려하는 것도
마음도 너무 예쁘다
이런 예쁜 남자가
나에게 오다니..❤️
감사합니다✨ (꾸벅)



❤️🧡💚💛🤍



아난티타운 옆
기장 바다!
아난티 산책로





학제와 산책로도 걸었다❣️






다음은 부산 감천문화마을
멀리서 구경만 하고 다른 곳에 갔다
사진을 많이 못찍었다


"부산 감천문화마을"

부산 사하구 감내2로 203

 

 

 


알록달록하고 예쁜 마을✨💙💜🖤

잠깐 보고
드라이브







황령산

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산50-1

 

황령산 올라가는 중

 

 

 


감상



황령산
올라가는 도중에
잠깐내려서 구경👀




하늘 색감이 넘 예쁘다


하이~

와우. 부산 좋다..❣️

감상


와우...wow...



이제 곧 집에 갈시간이..
그래듀 아직 시간이 좀 남아서

롯데백화점 서면점
주차하고

서면에서 놀았다

 

 

 

 

 

 

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롯데백화점부산본점

(지번: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503-15 롯데백화점부산본점)

 

 

 

 

 

 



💚💛학제가 알려준 칼국수 맛집🧡💛



너무 배부르지만
칼국수는 먹어야해..🍜


"기장 손칼국수"

 

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56

(지번: 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56-6)

 

 

 

 

 




심각한 척 뭐야..ㅎ




배부르니까
근처 오락실에서
소화시키기



학제야.. 너 농구 잘한다❣️
멋있네💙








사진 찍으러 들어옴💙💜

 

🤍💜❤️💚💙💛🧡




스사스사






학제랑 사진찍었다 ㅎ
펭수학제❣️

모르고 똑같은거
두장 더 뽑아서
똑같은 사진만 네장이다ㅎ



다시 올라가는 기차안💞
기차에서
부산여행 다녀온
소감을 서로에게
써줬다 흐흐❣️


성희와 학제의
부산 즉흥 여행,
부산여행 1박2일

끝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