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제랑
제. 주. 도..!✈️

첫째 날🌿



학제랑 뱅기타구,
출장 겸
제주도 여행했다✈️☁️


도착해서 렌터카 타고 🌴🌴
사려니 숲길 갔다🌿

드롸이브만 하다가
배고파서 밥먹으러🍙
사려니 숲길 근처 식당에 갔다



숲길 근처의 어느 식당🥩🍜




🍚🍖

국수 따뜻하고 맛있었다🍜




"함덕 해수욕장"

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

 

학제는 제주도에서
의경생활을 했기 때문에
제주도를 잘 알고 있었다✨

나에게 정말 아름답고 좋은 곳을
많이 소개시켜줬다💖

나름 계획하고 좋은곳을 나에게 보여주고 싶어하는
학제의 마음이 너무 예뻤다
고맙고 황홀해💖

그 중
함덕은
정말 기억에 남는 곳이다🌿

함덕 바다 색감은
정말 황홀할 정도로
아름답다



바다냄새
파도소리
바다색감이

너무 예쁘기도해서
'힐링'이라는 단어가
잘 어울리는 바다

개인적으로는
제주에서
제일 기억에 남는 바다
(함덕 강추!!💙)


여기서
학제랑 같이
시원한 바람을 맞으니
힐링었다❣️




사진으로 못담겠어서
몸소 느끼고만 왔다🌊




학제와 제주도를 또 가게 된다면,
함덕해수욕장은 또 가야겠다💜


바람이 엄청 불어서 머리끈 필수..ㅎㅎ

이 스팟이 좋았다는 학제❤️



"제주 함덕 카페, 델문도(delmoondo)"
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-10

학제랑 함께 보는 바다가 너무 예쁘다






학제가 커플로
예쁘고 편한
운동화를 선물해줬다.
(순간순간이 고맙고 행복해)

우리는 제주도에서
커플운동화와 커플 모자를 장만했다💖


막상 보니
음식사진은 많이 없네

다음에 제주도 가면 많이 찍어야지ㅎㅎ

바람이 와우..
함덕에서 바람이 넘 많이 불어서
머리카락이 난리 났었다..ㅋㅋㅋ

첫 째날은 여기까지!❣️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