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녁에 학제랑 연남동으로 빼꼼 ,,
오늘 방문한곳들은 모두 주차장이 있어서 좋음
카페 105에서 대리님이랑 미팅하려고 기두림
학제야 나 찍어줭,,

힝 ㅠ 오랜만에 찍어달라했눈뎅
넘므행,,
초점 흐리구 선명하지않앙!!
그래도 아쉬운대로 몇장 투척,,


수제 꿀자몽티랑 초콜릿데카던스
자몽티 따숩고 좋당🍋
초콜렛은 엄청 찐하고 맛있당🍫🍩






감나무집 기사식당
주차장있음~!
요기서뷰터 대리님도 같이 ㅎㅎ
두부찌개 스팸추가+ 돼지불백2+ 오징어볶음1
반찬추가는 셀프!

스팸추가 필수..! 짱맛있움👍🏻


오징어볶음 넘 좋음❣️ 소스도 맛남✨
오징오징,,⭐️

돼지불백은 상추쌈해먹어야 짱맛🧡
쌈으로 먹으면 두배로 더 맛남😵‍💫👍🏻🧡ㅋㅋㅋ

소면도 조금 나옴 잔치국수 느낌..? 요것도 맛있당💕





제주도핫플 유동커피~🥤
연남동에도 생겼다길래 가봄💕
유동커피 연남점🥨

바닥타일 귀욤😆👍🏻👍🏻
샹들리에 조명  예뿌당🧊


송산동커피
딸기크리미
해운대커피

요건 내가 찍은겅,, 난 사진에 필터 잘 안넣음 ㅎ

요건 대리님이 찍어쥰 거,,ㅎㅎ 배경에 예뿐 색감의 벽이 나옴+ 필터가 살짝 들어가서 사진 색감이 더더 예뿜,,👍🏻ㅎㅎ

송산동커피 넘 맛있움~👍🏻💕
딸기크리미 완전 부드러워서 계속 먹음 ㅎㅎ
밥 너무 많이 먹고와서 쪼끔 남김
담에 또 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당🥨🥨🥨


오늘도 잘 먹었네
학제랑 하루 끄읕🌸

+ Recent posts